CUSTOMER CENTER

BANK ACCOUNT

  • 국민은행713701-01-402858
  • 예금주(주식회사)한양라이팅

고객센터

뒤로가기
제목

강력항의 요청_한양라이팅저급한 품질의제품

작성자 정대욱(ip:)

작성일 21.08.26 10:52:48

조회 75

평점 0점  

추천 추천하기

내용

<강력항의 요청>

 

*한양라이팅 상담원의 불친절하고 불쾌한 응대에 항의하며,

제품의 반품요청드립니다.

 

한양라이팅에서 LED전등과 여러 콘센트 보조대등 각종 기자재를

상당량 구매하였고, 작업 완료하고 잔량을 반품하려고 하였으나,

한양라이팅에서 추가로 여러차례 구매하는 제품도 있고

본인의 일정상 시간이 나지 않아 반송이 늦어졌습니다.

마지막 제품 구매이후 8일째에 반품 요청드렸지만..

7일이 지나서 반품이 안된다고 합니다

총 43만원 넘게 구매한 제품중 극히 일부만 반품요청하였습니다.

 

한양라이팅에서는 기간이 지나서 반송이 어렵다고 하고 있으며,

 

해당제품등을 이전도 다른 사이트 통해서 구매하여서 작업이 완료

 된 후 발송을 하여도 반품을 받아주었는데

한양라이팅 쪽에서는 반품을 받아줄 수 없다고 합니다.

이유는 제품에 먼지가 있다는 것인데

 

제품은 뜯지도 않은 새제품이고 반송 보내기전에 찍은 사진에도

제품은 새것으로 깨끗합니다.



LED전등 제품의 경우 led등 일부가 안들어오는 등의 불량이 있었지만 기사님이 이미 설치를 해주신후 

몇일뒤에 확인이 되었기 때문에 설치한 제품에 대해서는 반품도 못하였습니다. 

 

그러면, 서로 절충하여서 개인적으로도 사용할 수 없는 제품이고,

한양라이팅은 재판매가 가능한 제품이니

판매가에서 일부는 제가 부담하면 되지 않냐고 하니,

환불은 안된다고 얘기합니다.

 

반송을 거부하는 이유가

본인들의 매출저하가 우려되서 반품을 거부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또한 상담원의 태도가 상당히 불친절하고 불쾌감을 주고 있습니다.

 


 

 


첨부파일 KakaoTalk_20210822_125742511.jpg

비밀번호
수정

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

댓글 수정

이름

비밀번호

내용

/ byte

수정 취소
비밀번호 :
확인 취소

관련 글 보기


닫기